마인크래프트의 자체 쉐이더팩? 슈퍼 듀퍼 그래픽 팩, 오는 2018년 출시!

2017. 11. 23. 23:35Game/Minecraft

안녕하세요! Nitro입니다.

오늘 가져온 소식은 바로 마인크래프트에 관련된 소식인데요!


마인크래프트가 마소에 넘어가고 나서부터 상당히 많은것이 바뀌었습니다.

동물도 추가되고, 오브잭트, 날개 등등 마소답게 많은부분이 바뀌었죠.


그렇게 진행되던 마인크래프트의 업대이트 방향에 큰 변화가 생길 예정입니다.

알아가 보도록 하죠!

바로바로바로...

마인크래프트의 새로운 그래픽팩!

슈퍼 듀퍼 그래픽팩(Super Duper Graphics Pack) 입니다!


사진들을 보시죠!

일단 택스처부터 싹 변경되었습니다!

마치 제가 예전애 자주 사용하던 택스처팩 같네요.


방향에 따라 각도가 다른 조명이 추가되었습니다!


방향성 조명과 그림자, 그리고 택스처팩의 변화를 뚜렷하게 보여주는 부분이네요.

3D로 표현된 철도와, 발광된 레드스톤...

광질하기 더 편해질수도..!


밤에 새상을 내다보는 풍경도 바뀌었습니다.

마치 실재 있는 공간을 보는듯 하네요.


크흐...

그냥 감상만 해도 굉장히 기분이 좋아질듯한 느낌이 드는군요.

이건 물그래픽 비교입니다!

마치 스타그래프트 리마스터처럼 확연한 차이가 있네요.

물이 더욱 투명해졌고, 출렁거리기까지 합니다.

아쿠아 업대이트와 합처진다면 환상적이겠네요!


사진이라 멈춰있지만, 실재로 풀과 나뭇잎이 움직이기도 합니다.

이제는 그냥 아주 쉐이더 팩을 게임속에다가 넣어버리네요.



이러한 업대이트입니다만.

놀라운것은 이것은 PC업데이트에서만 이루어지는것이 아닌 콘솔 및 모바일 이용자에게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4K HDR 그래픽을 폰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거죠!


이 슈퍼 듀퍼 그래픽 팩이 DLC라고는 되어있는것 같은데, 본문을 읽어보면 무료라고 되어있어서 이부분은 확인해 봐야 겠군요.


이 슈퍼 듀퍼 그래픽 팩은 내년 2018년 업대이트 된다고 하네요!

기대됩니다~

[참고]

[ https://minecraft.net/en-us/article/whats-super-duper-graphics-pack ]

크흐.. 마인크래프트가 요즈음 이용자수가 많이 줄고있는걸로 알고있는데,

계속 발전해가고 있군요.


쉐이더를 완벽히 제연하기까지 하고..

(단순히 배낀게 아니면 좋겠군요.)


시간날때 가끔식 친구랑 하면서 노는데, 더욱 기대가 되는군요.


이런 느낌으로 오늘의 포스팅도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시다.

빠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