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화염방사기 판매 시작...?

2018. 1. 29. 21:11정보\뉴스\이슈

안녕하십니까! Nitro입니다.

오늘 가져온 소식은..!


교통체중에 따분함을 느껴서 비행기보다 빠른 속도를 내는 차동차 터널을 만들고,

거의 한달에 한번씩 인공위성을 우주에 쏘아보네고 있는...

어찌보면 괴짜인듯, 어찌보면 천재인듯, 아무튼 부자인

일론 머스크의 소식입니다..!

페이팔 설립자인 일론머스크가 페이팔을 관두고 설립한 더 보링 컨퍼니 (The Boring Company)...

'더 터널'과 '스페이스 X'를 관리 하는 사람(?)이라고 잘 알려져 있는 분이죠.


일론 머스크는 비행기보다 빠른 속도를 낼수 있도록 해주는 '더 터널'과 로캣 1단 회수 라는 엄청난 타이틀을 따낸

'스페이스 X'말고도 약간 이벤트형식으로 여러가지를 진행하기도 하는데요.


지난번 보링 컨퍼니라는 글자가 박혀있는 모자를 판매한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이 모자를 판매하면서, 모자 5만개를 모두 판매하면 '화염방사기'를 팔겠다고 말한적이 있는데요.

위에 보시면... 50,000 Hats Sold.

넴. 5만개가 팔렸습니다.


넵.

그리고 진짜로 화염방사기를 팔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생겼으며...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화염방사기라는 말을 덧붙혔습니다.

(?? 바로 공격하듯 돌진해버리는디...?)


화염방사기는 알콜을 사용하며, 약 30cm정도의 거리까지 불을 뿜어냅니다.

가격은 500달러, 약 52만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또한 총 19,000개만 한정판매를 하는데,

벌써 1,000개 이상이 주문에 들어간 상태라고 합니다..(ㄷㄷ)


이 화염방사기는 살충용이나 제초용 (혹은 바베큐용..)이기에 판매하는데 문제가 없을것이라 했지만.

그것은 미국 기준이고, 타국에서는 소유가 불법일수 있으니, 구매전 확인해봐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론머스크의 트윗에서는...


When the zombie apocalypse happens, you’ll be glad you bought a flamethrower.

좀비 대재앙이 일어나면, 당신은 화염 방사기를 사둔 것을 기뻐할 것이다.

Works against hordes of the undead or your money back!

언데드 무리를 공격하여 돈을 받기 위해 일하는 것이다!


라던가..


Obviously, a flamethrower is a super terrible idea. Definitely don’t buy one.
확실히, 화염 방사기는 매우 끔찍한 아이디어이다. 사지 마셈...


자기 상품을 까던가...


The rumor that I’m secretly creating a zombie apocalypse to generate demand for flamethrowers is completely false
내가 화염 방사기에 대한 매출 증가를 만들기 위해 비밀리에 좀비 대재앙을 만들고 있다는 소문은 완전히 거짓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You’d need millions of zombies for a so-called “apocalypse” anyway.

소위"종말론"이라고 불리는 것을 위해서는 수백만의 좀비가 필요하다.

Where would I even get a factory big enough to make so many!?

그렇게 많은 좀비를 만들기에 충분한 크기의 공장을 어떻게 구함..!?

(위 트윗은 위에 '소문은 완전히 거짓이다.' 트윗의 답글입니다 ㅋㅋㅋㅋ)


등등..

사실 화염방사기를 만들고, 좀비 대재앙을 터트려 매출을 올리는 그런 무시무시한 음모론이였다는 결론이..!

(트위터는 이곳입니다!

https://twitter.com/elonmusk )


아참..! 그리고.. 화염방사기 구입은 이곳에서,..!

https://www.boringcompany.com/flamethrow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받아야 할 사람인듯 합니닼ㅋㅋㅋㅋ

(는 사실 저도 하나 사고싶네요.)


지금까지 Nitro였구요.

다음포스팅에서 뵙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