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9 · S9 +, 2월 MWC 2018에서 공개! + 접는(플렉서블) 스마트폰은..? +2 빅스비!

2018. 1. 11. 23:04정보\뉴스\이슈

안녕하세요! Nitro입니다.


오늘 가져온 소식은, 삼성의 신 모델 출시 관련과 여러 소식들 입니다!

라고 말해도 대부분 알고 계시겠죠.


오는 2018년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줄여서 'MWC')가 개최됩니다!

물론 세계 최대의 모바일 기기 박람회인 많큼 대기업들이 참가하며 각자의 외계인 고문 기술(?)을 자랑하죠.


물론 우리의 외계인 고문 기술중 배스트 오브 배스트, 삼성 또한 참가합니다!


(S9 컨샙 이미지입니다.)

지난 10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중인 컨슈머 일랙트로닉스 쇼 ('Consumer Electronics Show' 줄여서 'CES')

에서 삼성전자의 고등진 무선사업부 사장이 이번 MWC2018에서 삼성 갤럭시 S9 · S9 + 을 공개할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노트7에서 날려먹은 다음, S8에서 어느정도 이미지를 회복한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는 어느새 S9 까지 나오게 되었네요.

아마 이번 2월 MWC에서 언박싱을 하고, 3월부터 구매하실 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추가적으로,

지난해 9월 고등진 사장님이 예고했던 반으로 접혀지는 스마트폰 혹은 화면이 구부려지는 스마트폰 (플렉서블 이라고 합니다.)

관련 소식을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아쉽지만! 그에 관해서는 아무런 소식이 없었습니다.

분명 2018년 올해에 발표한다고 했지만, 아무레도 새로운 유형의 기기가 되기에,

편리성과 호환성 등등, 여러가지 더욱 높은 퀄리티를 위하여 수정하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내년인 2019년으로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삼성의 인공지능인 빅스비 관련입니다!

빅스비가 한층 업그래이드된 (히오스)2.0 버전으로 찾아옵니다!

그뿐만 아니라, 2020년까지 모든 삼성 제품에서 빅스비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MWC2018이 금일(2018년 1월 11일) 기준으로 46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어떠한 제품들이 출시될지.. 기대되는군요!

저는 지금 S6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자꾸만 출시되는 핸드폰들이 부러울 뿐입니다...ㅎ..

라고는 하지만..

저는 부럽고 말고를 떠나서, 전세계에 한국이 알려진다는것에 의미를 더욱 두고 있습니다.


후훗.!

이번에는 별탈 없기를..!


이상 Nitro였구요, 다음 포스팅에서 뵙시다!

ㅂㅂ~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