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다음 윈도우 10 업데이트에는 무엇이 바뀔까? Windows 10 Insider Preview Build 17035

2017. 11. 10. 00:17정보\뉴스\이슈

안녕하세요! Nitro입니다.

으, 끔찍한 시험때문에 오랫동안 트위터봇만 돌렸네요.

죄송합니다.


그러하여! 오늘 가져온것은 바로 윈도우10에 관한 뉴스입니다!

이번에 윈도우 10 인사이더 프리뷰 빌드 17035버전에 관한 뉴스가 나왔는데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주의 사항]

AMD 프로세서가 장착 된 PC가 현재 빌드로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버그가 발생해,

AMD 프로세서가 장착 된 PC가 이 빌드를 설치하지 못하도록 차단하였습니다.

우리는 이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노력하는중입니다.

(위 내용은 윈도우 블로그에 적혀있는 주의사항입니다.)


Microsoft Edge 개선

1.탭 음소거 기능

이 빌드는 오디오를 재생하는 탭을 음소거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탭이 미디어를 재생할 때 표시되는 오디오 아이콘은 이제 클릭 할 수 있으며,

클릭하면 탭이 재생되는 오디오 스트림을 음소거합니다.

다시 클릭하면 오디오 탭이 음소거가 해제됩니다.

이 기능은 탭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컨텍스트 메뉴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EPUB(electronic publication)파일 저장

Microsoft Edge에서 웹에서 무료 EPUB 도서를 읽고 저장하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저장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근거리 공유 기능(Near Share)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윈도우 10 OS를 이용중인 기기 사이에서의 인터넷 연결 없이 무선으로 파일을 공유하는

니어쉐어 기능을 발표하였습니다.

이제 새로운 가까운 공유 기능을 사용하여 파일 및 URL을 근처의 PC에 무선으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나요?

PC가 Bluetooth를 지원하는 경우 :

1.PC (및 공유하려는 PC)에 근거리 공유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두 PC가 모두 RS4 Build 17035+ 이상이어야합니다.)

작업 센터에 근거리 공유 버튼이 있을것입니다.

근거리 공유가 즉시 표시되지 않을경우, 설정> 알림 및 조치> "빠른 조치 추가 또는 제거"에서 사용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2.좋아하는 앱에서 공유 아이콘을 찾습니다.

사진, Microsoft Edge 및 파일 탐색기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공유를 선택) 등에서 가능합니다.

3.공유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상단의 기기 목록이 표시됩니다.

공유하려는 기기를 선택하면 주변에있는 모든 블루투스 기기의 기능이 활성화 된 PC가 표시됩니다.

5.수신자가 수락하면, (동의 또는 거부하도록 조치 센터를 통해 알림을받습니다) 파일을 무선으로 전송합니다!


또한 알림센터에서는 문서, 파일, 이미지 등 또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유저와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도 파일 고(Files Go)라는 이름의 앱을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애플이 먼저 선보였던 에어드롭기능을 마이크로소프트에 이어 구글까지 선보일려는 흐름이 느껴집니다.


설정 개선

Windows Update 향상 :

이제 업데이트 다운로드에 사용되는 다운로드 대역폭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소리 설정 :

소리 설정이 설정으로 이동 됩니다.

설정> 시스템> 소리에서 기기 전환 및 문제 해결 에서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소리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 설정 :

이 빌드는 추가적인 액세스 설정을 추가하여 처음으로 설정한 설정을 다시 작성하는 데 필요한 설정을 추가로 세분화합니다. 디스플레이, 오디오, 음성 인식 및 눈 컨트롤(베타)의 새 섹션이 그룹 관련 설정에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내레이터 설정에서 텍스트 특성의 자세한 정보를 제어하는 설정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또한 색상 필터 설정의 레이아웃이 필터 설명을 제공하도록 개정되었습니다.


터치 키보드 개선 사항

이 빌드를 통해 터치 키보드가 블러 배경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넓은 레이아웃, 한 손으로 배치 된 레이아웃 및 필기 패널을 포함하여,

 XAML 터치 키보드에서 호스팅되는 모든 자판 배열에 반영됩니다.

표준 터치 키보드 레이아웃 옵션에는 190 개 이상의 키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터치 키보드는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와 간체를 제외한 모든 언어의 표준 키보드 레이아웃을 지원합니다.

폭이 넓고, 중간 크기의 터치 스크린 레이아웃과 표준 터치 스크린 레이아웃을 전환하려면,

 키보드 왼쪽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여기에는 영국어(영국), 아일랜드어, 체코어, 덴마크어, 그리스어, 캐나다어, 핀란드어, 히브리어, 헝가리어, 라트비아어,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네덜란드어 등의 표준 키보드 레이아웃이 포함됩니다.

필요한 경우 터치 키보드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insider.windows.com/en-us/articles/touch-keyboard-for-pc/ )


필기 패널 기능 개선

간소화된 텍스트 삽입 : 

이번 릴리스에서는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하고 피드백을 바탕으로 필기 패널의 버튼 레이아웃을 변경했습니다.

패널에 단어를 일부 집어 넣고, 선택한 텍스트 필드에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향상된 단어 인식 향상 :

다른 단어 위에 문자를 쓰면 필기 패널은 이전보다 정확하게 해당 단어를 인식합니다.


제스처를 이용한 단어 사이에 공간 확보 : 

필기 패널에서 단어 사이에 수직선을 그어 두 단어 사이에 "분할 된"제스처를 그립니다.

새로 만든 공간에 더 많은 내용을 쓸 수 있도록 더 많은 공간이 만들어집니다.

다시 말하면 단어 안에 분할 제스처를 그려내어 단어를 분리하고 새로운 공간에서 더 많은 문자를 칠할 수 있습니다.


일본어 IME (입력기) 개선 사항 :

Microsoft AI chatbot Rinna는 일본에서 6백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사용하는 가장 인기있는 메시지 서비스인 LINE에 대하여 

빌드 17030부터 일본어 IME는 강력한 의사 소통 기술을 활용하여 입력 할 때 가능한 문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기본적으로 해제되어 있지만, 일본어 IME 설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ME 모드 아이콘 "A"또는 "あ"에서 시스템 트레이스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한 다음 "고급"- "예측 입력 "탭에서 제안 공급자 아래의"Rinna - AI Chatbot "을 활성화하는 새 확인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키보드에 포괄적 인 디자인 구현

하드웨어 키보드를 타이핑 할 때 텍스트 제안을 볼 수있는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입력하는 동안 캐럿 근처에서 세 가지 텍스트 제안을 볼 수 있으며,

삽입하려는 단어를 찾아서 텍스트 제안에서 후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위쪽 화살표 키를 누르고 초점을 변경하려면 왼쪽 / 오른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첫 번째 제안에 초점을 설정하십시오.

원하는 후보를 선택하려면 스페이스 바를 누르거나 입력하십시오.


이것은 영어 학습자, 교육 및 접근성을 목표로하는 선택 기능입니다.

현재 en-US 만 지원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설정> 시간 및 언어> 지역 및 언어에서 영어 (미국) 언어가 추가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설정> 설정> 하드웨어 키보드에 입력 할 때 텍스트 제안 표시 설정을 사용하여 이 기능을 켜기로 설정하십시오.


그 외에 PC의 일반적인 변경, 개선 및 수정

(아래 내용은 구글번역으로 번역한 내용입니다. 따라서 어법에 맞지 않는 문장이나, 정확하지 않은 문장, 오타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 : 이전 항공편에서 디버거가 연결된 앱을 실행하면 스플래시 화면에서 멈추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디버깅 UWP가 이제 다시 작동합니다.

가정이나 사무실 PC에 기본 위치가 설정되면 Cortana는 PC의 해당 지역에 위치 기반 알림을 표시합니다. 기본 위치는지도 앱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Light 테마를 지원하기 위해 Cortana Collections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설정> 네트워크 및 인터넷의 데이터 사용 설정 페이지를 일부 변경하고 있습니다.이 빌드에서 몇 가지 차이점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작동하고있는 것은 아니므로 나중에 실행될 때 모든 사항이 실행될 때 발표 할 예정입니다.

Windows Update 기록 페이지에 Store 다운로드 오류가 예기치 않게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Fluent Design의 Reveal을 사용하기 위해 Action Center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또한 '모두 지우기'가 업데이트되어 검색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모든 알림 지우기'라고 말합니다.

마지막 몇 항공편에서 액션 센터 알림을 삭제할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잠금 위의 경고 알림을 무시하고 해고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경고음이 계속 재생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앱을 제거한 후 고정 된 타일이 시작 메뉴에 계속 남아있을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우리는 원격 데스크톱을 통해 연결 한 후 시작 메뉴의 첫 번째 로컬 시작에서 맨 아래 부분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기 전에 맨 위 절반에 클립을 짧게 잘라낸 것을 보여주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시작 메뉴를 업그레이드 한 후 이름이 "NoUIEntryPoints-DesignMode"이고 회색 타일이있는 여러 개의 앱 목록이 포함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작은 아이콘보기를 사용할 때 파일 탐색기에서 파일의 이름을 바꿀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UWP 앱에서 파일 선택기를 사용하면 USB를 통해 PC에 연결된 전화기에서 여러 이미지를 선택할 때 "다중 선택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오류가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후 "시작시 제안을 간혹 표시 함"이 재설정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마지막 두 항공편에서 시작 메뉴 안정성이 떨어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Action Center가 열려있는 동안 진행률 막대가있는 알림이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터치 키보드의 올바른 문자가 특정 키보드의 암호 필드에서 예기치 않게 비활성화 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키를 사용할 수 없어 제 3 자 일본어 IME를 사용하여 터치 키보드를 사용할 때 알파 모드로 전환 할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본값 이외의 값으로 설정하면 재부팅시 입력 표시기 상태가 유지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태블릿 모드에서 시작으로 포커스를 설정 한 후 터치 키보드가 예상치 않게 나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OneNote에서 잉크 스트로크로 인해 응용 프로그램의 버튼과 상호 작용 한 후 예기치 않게 두께가 변경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키보드가 태블릿 모드에 도킹 된 상태에서 특정 텍스트 필드에 터치 키보드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특정 앱에서 필기 패널을 사용할 때 단어가 중복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체 화면 DirectX9 게임을 할 때 게임 바, 볼륨 슬라이더 또는 다른 화면 UI를 표시 한 후 마지막 비행에서 화면 깜박임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노트북 구성에서 Forza Horizon 3가 예기치 않게 "지원되지 않는 그래픽 카드"오류로 실행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즐겨 찾기의 URL을 편집하는 동안 Shift + Del 키를 누르면 잘라내 기 동작을 수행하는 대신 즐겨 찾기 항목이 삭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Microsoft Edge의 About : 플래그에 대한 변경 사항이 유지되지 않는 이전 항공편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알려진 문제

Mail, Cortana, 내레이터에서 기능이 손상되었거나 Windows Media Player와 같은 일부 기능이 누락 된 경우,

 Feedback Hub 게시물 (https://aka.ms/Rsrjqn)을 참조하십시오.

단축키 또는 터치 패드를 사용하여 가상 데스크톱간에 전환 할 때 눈에 띄는 화면 깜박임이 있습니다.

특정 Win32 앱에서 체크 박스가 누락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으.. 많네요!

점점 윈도우즈가 일부 모바일 UI를 따라가면서 사용자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것 같습니다.

일단 앳지먼저 쫌 고치지..;;


뭐! 어찌되었든, 지금까지 Nitro였구요,

다음 윈도우 10 업데이트 내용을 스리슬쩍 흝어보았습니다!

위에서 서술된 내용들은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수도 있으며, 다른 기능이 업데이트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뵙시다!

오타나, 오류등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럼 바이바이~



반응형